팔도왕뚜껑

키위컴퍼니는 건강한 식음료 전문 기업 팔도의 ‘왕뚜껑X아이오아이 먹방투표 이벤트’의 온라인 운영을 대행했다.

본 캠페인은 7월 1일부터 두 달간 ‘왕뚜껑’의 메인 모델인 아이오아이를 활용해 가장 맛있게 왕뚜껑을 먹는 멤버에게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멤버의 해당 지역에서 실제 오프라인 팬미팅을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또한, 페이스북 친구소환 이벤트와 룰렛이벤트를 통해 서프라이즈 박스와 왕뚜껑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서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왕뚜껑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각인 시킬 수 있는 성공적인 이벤트로 기억되고 있다.

아이오아이 먹방투표는 총 101,974표를 얻은 ‘최유정‘이 1등을 차지했으며,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1,000명의 당첨자들과 함께 오프라인 팬미팅을 열어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냈다.

키위컴퍼니는 다년간 온라인 이벤트 기획 및 운영의 전문적인 경험을 살려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운영관리, 실시간 모니터링 등을 통해 팔도 왕뚜껑 캠페인을 마무리했다.

팔도왕뚜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