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

키위컴퍼니는 한국 존슨앤드존슨 아큐브의 신제품 오아시스 원데이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다.

오아시스 원데이는 아침부터 밤늦게까지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으로, 이번 사업의 목표는 메인 타깃인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의 바이럴 영상을 통해 ‘마르지 않는 촉촉함’이란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었다.

키위컴퍼니는 ‘마르지 않는 열정’이라는 컨셉 하에 ‘나의 하루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메시지를 도출하여, 오아시스 원데이와 함께라면 퇴근 후에도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는 내용을 영상에 담았다.

더불어 직장인들이 현실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상황과 해시태그를 통해 영상에 대한 몰입감을 더하여, 오아시스를 통해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와 바이럴 요소를 모두 영상에 풀어냈다.

본 영상은 주인공 외에도 각 분야에서 열정적인 인플루언서들이 등장하고, 인플루언서와 눈이 마주치는 순간을 클릭하면 해당 인플루언서의 열정스토리가 시작되는 멀티링크 기법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유튜브, 티빙,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디지털 영상 캠페인을 운영 중이며 TVN, XTM CATV에도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맞춰 신제품 출시 기념 한정 구매 이벤트를 진행하여 매출 상승 효과까지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