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엘에이치는 아이맘 커뮤니티와 쇼핑몰 웹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아이맘 모바일 웹과 앱을 순차적으로 개발했다. 보령메디앙스는 지난 1979년 출범한 이래 유아전문 스킨케어, 생활위생용품, 유아동 전문의류, 유아전문 쇼핑몰 등을 선보이며 토탈 라이프 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한 기업이다. 

보령메디앙스의 아이맘 사이트는 유아 브랜드 제품을 온라인으로 접할 수 있는 쇼핑몰과 각종 육아 및 교육 정보들을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등 별도로 운영되어 오던 사이트의 통합 관리 및 활성화를 목적으로 개편을 진행했다.

우선, 기존에 별도로 운영해 온 아이맘 커뮤니티와 쇼핑몰 사이트의 회원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으며, 사이트의 톤앤매너를 맞추고 각 페이지가 연동되도록 설계했다. 더불어 모바일 웹과 앱을 신규로 개발하면서 모바일 콘텐츠를 고려한 심플한 UI로 화면을 구성했다. 쇼핑몰에서는 카카오 페이 결제를 탑재해 모바일 사용자의 편의성도 한층 높였다.

특히, 커뮤니티 사이트는 ‘우리아이 성장기록하기’ 기능을 신규로 추가했다. 커뮤니티 회원들이 아이의 성장기록을 사진, 동영상, 음성 등의 형태로 작성하면 등록된 정보를 그래프로 확인하고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 채널로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커뮤니티 회원 활동 시 쇼핑몰 전용 포인트 ‘달걀’을 지급하면서 쇼핑몰 사이트가 함께 활성화되도록 전용 포인트 결제도 제공한다. 

보령메디앙스는 아이맘 사이트를 통해 매월 육아와 관련된 유익한 정보와 새로운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있으며, 엘에이치는 이번에 구축한 웹 및 모바일 사이트가 고객에게 더욱더 좋은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접점으로 활용되길 기대하고 있다.

한편, 엘에이치는 지난 9월 O2O 서비스(Online to Offline)를 위한 차세대 스마트폰 근거리 무선통신 장치 비콘 기반의 서비스 개발을 완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