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이치가 8월 31일 파나소닉 코리아 브랜드 사이트 및 온라인 스토어를 각각 오픈했다. 파나소닉은 지난 2007년 엘에이치의 고객사로 브랜드 웹사이트 및 쇼핑몰 구축 및 유지보수, 마케팅을 진행한 바 있다. 엘에이치는 파나소닉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경험과 더불어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로서의 웹사이트 구축 방향성 및 e-commerce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내세워 사업자로 선정되었다.

기존 사이트는 사용자를 고려하지 않은 복잡한 메뉴구조, 노후된 디자인, 일방향적인 모습이었다. 하지만 이번 리뉴얼 작업을 통해서 현재 트렌드의 Simple&Flat 디자인을 기반으로 세련된 파나소닉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사용자 중심의 UI/UX를 통해 편리성을 제공하여 사용자 중심의 메뉴를 구성했다. 또한, 포토아카데미 등을 통한 쌍방향적인 커뮤니티 사이트로 변모하면서 리뉴얼의 목적을 달성하였다.

파나소닉

브랜드와 쇼핑몰 사이트는 서로 다른 컨셉으로 리뉴얼 되었다. 공통적으로 반응형 웹과 모바일의 연계성을 강화시켜 접근성을 고도화하였고, 파나소닉의 슬로건 ‘A Better Life, A Better World’를 기반으로 글로벌 브랜드에 부합한 사이트로 구축했다. 또한 방문자의 사용성과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메인 및 서브메인 페이지를 신규로 제작했고, 전체 페이지 이미지 및 폰트 교체 작업을 진행했다.브랜드의 경우 VR파노라마 영상을 이용해 파나소닉프라자 내부를 온라인으로 살펴볼 수 있는 페이지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의 재미 요소를 이끌어 냈고 ‘최고’를 뜻하는 그리스어의 pan에서 유래된 파나소닉의 기업명에 걸맞은 디자인을 통해 세련된 기업이미지를 증진시켰다. 또한 커뮤니티 활성화 및 잠재고객을 유치를 위해포토아카데미와 사진 강좌를 신설했다.

파나소닉

브랜드와 쇼핑몰 사이트는 서로 다른 컨셉으로 리뉴얼 되었다. 공통적으로 반응형 웹과 모바일의 연계성을 강화시켜 접근성을 고도화하였고, 파나소닉의 슬로건 ‘A Better Life, A Better World’를 기반으로 글로벌 브랜드에 부합한 사이트로 구축했다. 또한 방문자의 사용성과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메인 및 서브메인 페이지를 신규로 제작했고, 전체 페이지 이미지 및 폰트 교체 작업을 진행했다.

브랜드의 경우 VR파노라마 영상을 이용해 파나소닉프라자 내부를 온라인으로 살펴볼 수 있는 페이지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의 재미 요소를 이끌어 냈고 ‘최고’를 뜻하는 그리스어의 pan에서 유래된 파나소닉의 기업명에 걸맞은 디자인을 통해 세련된 기업이미지를 증진시켰다. 또한 커뮤니티 활성화 및 잠재고객을 유치를 위해포토아카데미와 사진 강좌를 신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