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엘에이치는 푸마 온라인 스토어 오픈 이벤트를 지난 7월 27일부터 8월 16일까지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오픈한 온라인 스토어에 대해 사이트 방문자들이 많은 경험을 하는 것에 중점을 두어 기획했다. 방문자가 푸마 온라인 스토어에 접속하게 되면 ‘GOLD, SILVER, BLACK, RED’ 총 4가지의 푸마 메달이 홈페이지 내에 랜덤으로 등장한다. 이 4가지 색깔은 푸마 온라인스토어 회원 등급을 나타내는 것으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자연스럽게 회원 등급에 대해 알 수 있도록 했다. 응모방법은 푸마 메달을 찾아서 획득하게 되면 찾은 색깔에 맞는 경품에 응모가 되는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당첨자에게는 현금 100만원, 방수 카메라 등 여름 휴가에 맞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이벤트 홍보는 10~30대 타깃으로 네이버 퍼스트뷰, 롤링보드 등의 포털 광고 배너를 통해 진행됐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3,500여 명의 회원 수 증가뿐만 아니라 새로운 온라인 스토어에 대한 고객들의 경험을 증대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