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일자: 2015.07.12
URL: kr.puma.com 

엘에이치가 7월 12일 푸마 코리아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푸마는 스포츠 종목별 전문성과 기능성을 유지하면서 라이프 스타일과 패션을 접목하여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는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푸마 온라인 스토어 개편은 푸마 E-commerce 공동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푸마 온라인 스토어는 푸마의 아이덴티티와 가치를 웹 상에서 표현하고, 제품 정보 및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새롭게 리뉴얼 했다. 

이번 리뉴얼은 글로벌 가이드를 따르면서도 국내 사용자를 고려한 UI 설계로 쇼핑의 편리함을 더했다. 또한, 불필요한 요소들은 과감하게 삭제하고, 푸마의 빠르고 강한 이미지를 살리는 디자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시켰다. 

또한,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전자상거래 솔루션 마젠토를 활용하여 개발했다. 마젠토(Magento) 시스템은 온라인 쇼핑몰의 오픈소스로 전 세계 쇼핑몰의 35%가 사용 중인 시스템이며, 이미 글로벌 쇼핑몰 표준으로 자리 잡고 있다. 배송, 물류, 전사적 자원 관리(ERP) 시스템과 쉽게 연동되고 오픈 소스 기반이라 무한한 확장성을 가지고 있는 장점이 있다.

엘에이치는 공동 사업의 첫 시작인 온라인 스토어 리뉴얼을 통해 푸마의 우수한 제품을 좀 더 효과적으로 고객에게 전달하고,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매출 증대로 이어지길 기대하고 있다.  

푸마

푸마

푸마

푸마

푸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