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2011년 이후 개선되지 않았던 BC카드 웹사이트 및 패밀리 사이트에 BC카드 통합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적용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BC카드사는 최신 웹 트렌드를 반영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2014년 12월 완성된 디자인 가이드를 준수해 온오프라인 통합 아이덴티티를 적용했다. 디자인 컨셉은 ‘Simple and Flat’ 컨셉으로 각 페이지에 컬러와 액션 효과로 재미 요소를 부여해 단순하지만 지루하지 않은 디자인을 구현해 타 카드사와의 디자인 차별성을 제공했다. 또한, 방문자의 사용성과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메인 및 서브메인 페이지를 신규로 제작했고, 전체 페이지 이미지 및 폰트 교체 작업을 진행했다. 외부에 있던 BC카드의 문화 전용 사이트 ‘BC카드 라운지’는 BC카드 개인 사이트로 이전하여 보다 사용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한편, 이번 개편한 사이트는 장애인 차별법을 준수하여 웹 접근성 심의를 통과했다.

BC카드
BC카드
BC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