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엘에이치가 푸마코리아(http://www.puma.co.kr)의 E-commerce 사업을 공동으로 진행한다.

엘에이치는 푸마코리아가 스포츠 브랜드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움직임에 맞춰 E-commerce리뉴얼을 위한 성과 보수형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했다. 푸마코리아는 쇼핑몰 매출의 일정 부분을 엘에이치와 수익으로 공유하고, 엘에이치는 쇼핑몰 구축과 콘텐츠의 기획 및 설계, 운영과 마케팅을 제공하는 공동사업이다.

푸마코리아는 쇼핑몰 리뉴얼로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많이 이용 되고 있는 전자상거래 솔루션 마젠토를 활용하게 된다. 마젠토를 택한 것은 모그룹 커링그룹(Kering Group) 계열사들과의 e커머스 모듈 통일성과 유기적 관계를 고려한 것이다. 세계 43%(25만개 기업)의 쇼핑몰이 이용하는 글로벌 점유율 1위의 전자상거래 솔루션 마젠토는 40개 언어와 24개국 화폐를 지원하며, 공개 소프트웨어로 구현되기 때문에 확장성과 유연함을 갖추고 있다. 배송, 물류, 전사적자원관리(ERP) 시스템 등과도 쉽게 연동된다.

존슨앤드존슨 원터치, 보령메디앙스, 지엔코스타일 등 온라인 쇼핑몰 제작 및 운영 경험을 보유한 엘에이치는 E-commerce 전문 인력을 통한 양질의 콘텐츠 생산과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구매 프로세스를 제공하며, 푸마의 세련되고 강렬한 브랜드 컨셉에 맞는 UI, UX 디자인과 마케팅으로 브랜드 경쟁력 및 아이덴티티가 강화되길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