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기간: 2018.01.19 ~ 2018.03.04
URL: https://kr.puma.com

키위컴퍼니는 2018년 1월 19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의 신제품 프로모션 ‘TRACE ON THE MAP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오픈했다.

본 캠페인은 1월 19일에 런칭한 우먼스 라인 신제품 ‘PLATFORM TRACE’를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푸마의 인지도와 신제품 구매 상승 효과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는 2018년 우먼스 글로벌 캠페인 ‘DO YOU’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며 가수 현아를 국내 캠페인의 새로운 엠버서더로 선정했다. 이에 우먼스 라인의 신제품 ‘PLATFORM TRACE’를 출시하며, 소비자 참여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TRACE ON THE MAP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오픈했다.

‘TRACE’ 제품 구매 후 신발 박스 안에 동봉된 응모권에 가고 싶은 도시를 기입하여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고, www.pumatrace.com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왕복 항공권(40명) 혹은 푸마 우먼스 컬렉션 제품 1개(50명)를 증정한다.

총 90명의 이벤트 당첨자는 3월 14일 푸마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키위컴퍼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푸마의 우먼스 라인 신제품 ‘PLATFORM TRACE’를 20,30대 여성에게 적극 홍보하여 푸마의 인지도를 높이고,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희망 여행지의 왕복 항공권을 증정함으로써 신제품 구매 상승 효과까지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