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엘에이치는 현대영어사 윤선생 ‘Kids POP’ 학습 트래킹(Tracking) 부분을 추가 오픈했다.

윤선생의 ‘Kids POP’은 미취학아동을 위한 영어체험 교육 어플리케이션으로, 사고력과 영어에 대한 흥미를 키워주기 위한 다채로운 이미지와 생생한 음악을 제공하는 놀이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에 유아와 함께 교육에 참여하는 교사와 학부모들에게 스마트한 학습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학습 과정 및 관련 정보를 열람할 수 있는 학습 트래킹(Tracking) 서비스를 추가 오픈했다. 트래킹(Tracking) 서비스는 웹과 모바일(iOS) 차트 솔루션을 활용하여 회원의 학습 기록 및 정보, 진도, 성향 등을 각 항목별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각 교재 별 학습 현황과 평가 부분을 체크하고 일정 기간 동안 누적된 학습 정보로 사용자의 학습 패턴과 수준을 그래프로 분석해준다. 교사와 학부모 모두 열람 가능하며 학습 진행 상황에 맞게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객관적인 점수로 분석하기 어려운 유아의 학습 수준과 평가 항목을 정교한 트래킹(tracking) 서비스를 통해 파악함으로써 교사와 학부모에게 보다 객관적이고 정확한 학습 가이드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