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학교

서울디지털대학교

서울디지털대학교

엘에이치는 서울디지털대학교의 2015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국내 최대 재학생 및 우수 교수진을 보유한 No.1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시공간 제약 없는 수강으로 학업과 직장생활을 병행할 수 있어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이 입학하고 있다.

그 중 주 타겟층인 3040 직장인, 주부의 신∙편입생 신청 극대화를 목표로 이들의 TPO 분석을 통한 웹/모바일 포털사이트와 일간지, 지하철 등 다양한 매체 별 운영 전략에 따라 광고를 집행했다. 특히 온라인 광고뿐만 아니라 유동인구가 가장 높은 150여 개 역사를 중심으로 지하철 광고를 집행해 주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엘에이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경쟁이 치열한 사이버대학교 마케팅 환경 속에서 서울디지털대학교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