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엘에이치가 파나소닉코리아의 2016년 통합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됐다. ‘A Better Life, A Better World’ 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더 나은 삶과 더 좋은 세상에 기여하는 경영이념으로 사업을 펼쳐왔던 ‘파나소닉코리아’는 2016년 생활가전 업계의 전통적 강자의 자리를 다시 굳히기 위한 계획을 준비해왔다. 엘에이치는 급변하는 마케팅 시장에 발맞춰 소비자 중심의 새로운 통합마케팅 전략으로 파나소닉코리아의 2016년 도약의 길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됐다.  오랜 시간 다양한 고객사의 IMC를 진행하며 축적된 엘에이치의 경험을 바탕으로, 2016년 마케팅 활동의 첫 번째 제품인 ‘람대쉬 전기면도기’로 콘텐츠 중심의 O2O 마케팅을 펼쳐나갈 예정이며, TVC, OOH, 디지털미디어 등 멀티채널 미디어로 통합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후 공격적이며 신선한 마케팅 활동들은 전기면도기 외 다른 제품에도 점차 확대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