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엘에이치가 BC카드 웹사이트(https://www.bccard.com/) 및 패밀리 사이트 개편 사업자로 선정됐다.

BC카드는 우리나라 대표 신용카드 회사로 6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를 차지하였으며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지불결제산업의 선도 기업이다.

이번 사업은 BC카드의 온라인 경쟁력을 강화를 위해 추진됐으며 2014년에 새롭게 정비된 BC카드 통합 디자인 아이덴티티(디자인3.0)를 적용하여 개편하는 것이 주요 목적이다.

이에 엘에이치는 최근 웹사이트를 리뉴얼한 경쟁사를 분석하고 BC카드의 핵심 가치인 ‘고객 최우선’을 반영해 사용자 중심의 UI/UX로 소비자 유입 및 체류를 위한 사이트 개편 전략을 제시했다.

구체적인 개편 방안으로는 현재 불균형하게 구성되어있는 메인 레이아웃을 개선하여 향후 유지 관리가 수월한 플랫 디자인(Flat Design)의 UI를 적용하고, 보다 젊고 역동적인 CI 색상 및 UI 구조를 통하여 혁신적인 기업의 이미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메인 페이지와 모든 세부 페이지가 유동적으로 보일 수 있는 구성을 통해 전체 웹사이트의 일관성을 유지하며,상위부터 하위 메뉴까지 고객의 관점으로 정보 콘텐츠를 재구성하게 된다.

엘에이치는 이번 BC카드 웹사이트 개편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BC카드의 기업브랜드를 강화하고, BC카드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부각시켜 카드업계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하게 다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