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대축제

기간: 2017.10.28 ~ 2017.10.29

키위컴퍼니가 2017 대한민국 나눔대축제 행사대행사로 선정됐습니다. 올해로 8회를 맞는 대한민국 나눔대축제는 범국민적인 나눔문화확산을 통한 나눔에 대한 인식재고 및 나눔실천 생활화를 목적으로 진행되는 대표적인 나눔 관련 축제이다.

‘맘대로 하는 나눔! 행복세상, 나눔 EASY!’ 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60여 개의 시민단체(NGO/NPO), 사회복지기관 및 기업들이 참여하여 홍보부스 운영과 나눔문화 전시, 재능부 콘서트, 버스킹 무대, 유명가수들의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하여 나눔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운영되는 나눔테마파크는 시민들이 보다 쉽게 나눔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단체별 특성 및 프로그램에 따라 통 4개의 마을로 나누어 운영됩니다. 무교로에는 확장된 축제공간을 구성하여 기업 부스 및 푸드트럭이 배치된 별도의 마을이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축제의 홍보대사는 아이돌그룹 ‘오마이걸’이 선정되어 본격적인 나눔문화를 확산하는 활동이 펼칠 계획이며, 특히 김형석 PD가 이번 행사를 위한 ‘나눔 EASY송’ 작곡에 직접 참여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키위컴퍼니는 그 동안 다양한 행사 기획 및 진행경험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대한민국 나눔대축제 운영을 자신하고 있으며, 어느 해보다 알찬 프로그램들로 시민들과 함께 나눔 실천에 앞장설 예정이다.

나눔국민운동본부(대표 손봉호)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와 서울특별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이 후원하는 제8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는 오는 10월 28일부터 29일까지 서울시청 앞 광장 및 무교동 일원에서 진행되며, 일반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