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기간: 2017.11.20 ~ 2018.1.21
URL: https://www.panasonic.co.kr/pyeongchang2018/

월드와이드 올림픽 파트너 파나소닉에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를 앞두고 반응형 마이크로 사이트 구축 및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림픽 이슈에 맞춰 이벤트에 참여하고 참여자들이 이벤트 내용을 쉽게 숙지 할 수 있도록 가독성 있는 디자인으로 마이크로 사이트를 기획, 제작했다.

11월 20일부터 1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파나소닉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후원사로서 감동과 환희의 순간을 평창에서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디지털 캠페인 진행 시에는 마이크로 사이트와는 다른 디자인과 후킹할 수 있는 카피로 월별 컨셉을 다르게 하며 캠페인을 진행했다.

응모 방법은 홈페이지 접속 후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마스코트를 3번 찾고 골든 패키지를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총 5억 상당의 골든패키지(경기 2회 관람권+숙박권 및 관광지 투어+최고급 리무진 서비스 등)와 응모만 해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골든 보너스로 구성됐으며 매 달 672명 이상 총 2,018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를 위한 방문과 회원가입이 증대하는 성과를 이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