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앤박

CNP 차앤박화장품의 첫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된 엘에이치가 매주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 소비자의 감성과 CNP 차앤박 화장품만의 피부전문가가 만든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를 접목시켜 ‘화이트데이 이벤트’, ‘화이트닝 릴레이 이벤트’, ‘CNP 뮤제너 앰플 증정 이벤트’, ‘CNP BEAUTY MAGAZINE & EVENT’, ‘깜짝 QUIZ #EVENT’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엘에이치는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채널을 활용하여 뷰티&미용분야에 관심이 높고 SNS 활동이 활발한 소비자들에게 주력 제품 홍보 및 시즌 별 추천상품 안내, 올바른 화장품 사용법 등을 제공함으로써 CNP MALL 회원수 증대와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지난달 25일 선발된 11기 차앤박 SNS 서포터즈는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3개월간 다양한 마케팅 실무와 신제품 체험, 모니터링 활동 등을 수행 할 예정으로 4월 이후 SNS 마케팅이 더욱 활기를 띠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페이스북 이벤트


차앤박

화이트데이 이벤트 / 세계 물의 날, CNP 뮤제너 앰플 증정 이벤트 / 옴므 클렌징 제품 이벤트

카카오스토리 이벤트


차앤박

환절기 피부케어 기획적 / 차가운 피부or뜨거운 피부 / 신규회원 특별 할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