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

엘에이치가 웅진씽크빅의 디지털 인터랙티브 콘텐츠 개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초등학교 1학년 국어, 수학 콘텐츠 개발 및 시스템 1차 구축을 완료했다.

웅진씽크빅은 국내 대표 교육 문화 기업 중 하나로 오프라인 교육서비스에 멈추지 않고 끊임 없이 디지털 학습 플랫폼과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엘에이치는 지난 2월부터 유아 국어 콘텐츠 개발 사업을 시작으로 유아용 국어, 수학, 초등학교 1학년 국어, 수학의 디지털 인터랙티브 콘텐츠 개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웅진씽크빅은 이번 사업을 통해 웅진 전용 디바이스에 제공될 학습 단계별 콘텐츠 제작으로 교육 통합 시스템을 구축하고, 서책에서는 구현될 수 없었던 풍부한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해 유아 및 초등 교육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계획이다.

이에 엘에이치는 최고의 사용자경험(UX)을 제공하는 디바이스 네이티브 어플리케이션과 최상의 그래픽을 구현하는 게임 엔진의 접목으로 보다 효과적이고 흥미로운 콘텐츠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네이티브 어플리케이션인 “과목투데이” 를 통해 학습진도 관리와 성과보상 기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연동 개발을 진행한다. 이번 1차 디지털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및 시스템 개발에 이어 2차, 3차 등 단계별로 개발할 예정이다.